오늘은 Unity Event를 활용하는 법을 배웠다.
실습에서 진행한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.
1. 총을 생성하고 키에 맞는 기능을 할당한다.
2. 총을 놓았을 때 거치대에 자동으로 거치된다.
3. 거치대에 놓으면 충전이 된다.
4. 총에서 레이저가 나간다. - Ray
5. 총에 맞으면 Mob이 사라진다.
앞으로 구현 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.
1. 폭탄 만들기
> 폭탄을 던지면 범위 내의 Mob이 공격받는다.
2. 이동 - 텔레포트
> VR에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이동의 방법으로 텔레포트를 많이 쓴다.
3. UI
> 몬스터 개체 수 표시, 생존 시간 표시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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